저는 5년전 라색수술 이후 아침에 일어나면 눈이 뻑벅해서 고생중 입니다. 부모님 역시 환갑이 넘어가시며 자꾸 침침하시다고 하시길래 이참에 안구에 좋은 괜찮은 뭐 없을까 알아보다 친구녀석으로 부터 혜인서 결환 이라는 영양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단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어땠는지 한번 살펴볼게요

안구에 좋은 혜인서 결환 알아보기

사실 안구에 좋은 보조제들은 제법 먹어보았지만 별로 효과를 못느껴 반신반의 했습니다. 그런데 혜인서 에서 만든 결환 이라는 제품은 10가지 한약제 성분들로 만들어졌다고 하여 호기심이 가더군요 :)

저의 가장큰 불편함은 눈에 모래알이 들어간거 같이 쑤셔대서 참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당연히 눈이 피곤해지고 집중력도 떨어지는것 같아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한번 해결해보자 열심히 먹어보았습니다.

2주간 꾸준히 먹었더니 확실히 좋아졌어요! 인공눈물을 항상 챙겨다녔는데 더이상 챙겨다니지 않고 있습니다. 부모님께도 효능을 여쭤보니 눈이 침침한것이 많이 줄었다며 하나 더 사달라고 했답니다 :) 

혜인서 결환은 한약제 알갱이 처럼 생겼는데 20알씩 먹으라고 해서 하나하나 세가며 열심히 먹었어요 ㅎ 냄새는 그리 자극적이지 않은 한약냄새가 난답니다. 안구에 좋은 보조제 찾고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접해보시길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오늘은 안구에 좋은 보조제 혜인서 결환 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저는 아마 이거 못끊을것 같애요. 저와 같은 증상이거나 부모님 노안으로 걱정이시라면 경험해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