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유군입니다~

오늘은 화끈한 불금입니다!

불금에 저는 이러고 있습니다...

오늘도 저는 블로그에 하나씩 정보를 올려봅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티스토리 rss 구독방법입니다!

rss? 이것이 무엇이냐?

영어가 나오니까 놀라셨나요?

 

어려울것 없습니다

RSS는 Really Simples 혹은 Rich Site Summary의 줄임말입니다

쉽게 말해서 사이트 방문 없이 내가 원하는 글을 수집해서 읽는 기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 그럼 티스토리 rss 를 이용하 구독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let's go!

 

티스토리는 블로그 스킨에 rss feed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제 블로그 같은 경우 하단에 보시면

rss feed and twitter, facebook, youtube, google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파란색으로 체크해두었는데 보이시나요? 클릭클릭

클릭하시면 이런 노란색 박스를 보게 되실 거에요

'이 피드에 가입'을 눌러주세요

제가 눈에 띄게 빨간색 박스로 표시해두었답니다^^

클릭하셨죠?

그럼 새로운 창이 하나 뜨고 이제 가입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즐거운 유군 스토리'라고 딱 써있으니까 저도 참 보기가 좋네요

여러분이 저를 실제로 만나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정말로 그 어떤 어려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즐거운 에너지가 있는 사람입니다^^

가입을 누르시면 이렇게 '이 피드에 가입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rss 구독방법 참 쉽죠~?

자 이제 내가 가입한 rss를 확인해야겠죠~?

 

인터넷창에서 '보기'-'탐색기표시줄'-'피드' 순서대로 클릭해주세요

이제 rss 구독방법의 막바지 입니다~

저 순서대로 클릭을 하시면

짜자잔~

이렇게 화면 왼쪽에서 rss 구독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유군 스토리>보이시나요? 히히

 

오늘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네용~~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블로그 쓰느라 불금은 포기했어요 ㅠㅠ 야식 먹고 잘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