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군입니다.

이번주도 어느새 일주일이 꺾였네요

저는 목요일 이 시간이 가장 좋습니다 ㅎㅎ

금요일이 기다려지기 때문이지요^^ 후훗 다들 불금 계획은 세우셨나요?

오늘도 유군은 여러분께 컴퓨터 정보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릴 주제는 html 주석처리에 관해서 입니다

자, 그럼 html 주석이 무엇이냐? 설명 드리겠습니다.

 

학교에서 과제를 하거나 회사에서 일을 할 때에도

아마 하나의 파일을 두고 서로 영역을 나누어 역할 분담을 해본 적이 있을거예요

이렇게 하나의 파일을 두고 여러 사람과 공동작업을 할 경우

A가 어디까지 했는지 또는 B가 어디서부터 해야하는지 등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쉽게 말해서 html도 이런 헷갈림을 막기 위해 각 기능을 구분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참고로 html 주석처리를 하면

당연히 인터넷상에서는 보이지 않는다는거~~ 알고있으세요^^

그리고 html 주석 처리에 무슨 특별한 기준이 있는건 아니에요

여러분들이 딱 봤을 때 구분해야 될 부분이 있을때 편하게 하면 된답니다

이제 html 주석처리의 예를 들어 볼게요!

<html>

<head>

<title>TITLE</title>

</head>

<body>

 

<!-- html comment -->

</body>

</html>

 

이런식인데요~~

빨간색 부분 보이시죠~~?

저게 바로 html 주석처리에요

<!-- 이것과 --> 이것 사이에

구현하고자 하는 설명을 넣으면 된답니다^^

주석이라 해서 뭔가 복잡한게 있을 줄 알고 겁먹었는데

막상 해보니 별거 없더라구요~

제가 했으니 여러분도 금방 하실 수 있을거에요

html 주석처리에 관해 궁금증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문의주세용~

그럼 저는 이만 휘리릭~~~ (아배고파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