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는 정말 유용합니다. 제대로만 활용하면 시간관리의 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인들은 대체로 시간관리를 하는 잘 한다(?) 보다 급하게 혹은 시간에 쫒겨서 지내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컴퓨터 알람시계를 사용해보세요. 리얼 도움이 될 프로그램 free alram clock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 알람시계 free alram clock 알아보기

사용법도 참 쉽고 무엇보다 시간관리를 잘 할수 있어서 유용한 프로그램 인데요. 간단한 설치과정과 심플한 조작법으로 제가 가장 애용하는 프로그램 Best3안에 든답니다.

통합포털 사이트에서 free alram clock 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알람시계 답게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사용법은 참 쉽습니다.

스마트폰이 집중할때  가장 최악의 요소라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뭐좀 하려면 삑삑 울려대고 카톡날라오고 확인해야하고 "으휴~ 짜증!" 저는 그래서 일할때 핸드폰을 가급적 멀리두거나 무음으로 처리합니다. 그러다보니 실수가 확실히 많이 줄었어요 :)

알람을 설정하는 방법은 아시죠?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알람소리 외 자신이 좋아하는 mp3노래 파일을 넣어 변경도 가능하고요. 알람시 메모 기능을 활용해 업무를 체크해나가다 보면 정말 좋습니다. :) 다른 기능들도 조금씩 있는데 이것은 직접 눌러보세요 :) 어렵지 않습니다 ㅎ

오늘은 정말 편리하고 유용한 컴퓨터 알람시계 free alram clock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잘 활용해보세요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