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시리즈들은 하나같이 재미와 특징이 있습니다. 심즈1 ~ 3 버전의 성공에 이어 출시된 4번째 버전 역시 게이머들의 취향을 존중(?)한 다양한 확장팩들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심즈4 확장팩 순서를 정렬해보고 추천도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심즈3까지만 하더라도 무조건 순서대로 확장팩을 설치해야 했지만 심즈4부터는 순서에 상관없이 확장팩을 설치를 해도 됩니다. 아래와 같이 오리지널 외 정말 다양한 확장팩들이 있는데요.

일단 확장팩을 사용하기 위해선 1번인 오리지날을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 오리지날 설치 이후 확장팩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확장팩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심즈4에 적용되는 확장팩들 중 시끌벅적 도시생활, 모두함께 놀아요, 겟 투 워크 이 3가지 확장팩을 추천드리고 싶습데요.

시끌벅적 도시생활 : 아파트에서 생활을 할 수 있고, 도시에서 생기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벌여집니다. 직업군들도 오리지날 보다 다체해 졌고, 실제로 미국에 뉴욕거리에서 생활하는 느낌이 들어 참 재밌었습니다.

모두함께 놀아요 : 춤을 좋아하시거나 노는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체활동이나 클럽등에 출입이 가능합니다. 

겟투워크(직장생활 버전) : 이 확장팩은 드라마 미생이 생각나는데요 ㅎ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회에서 고급계층인 과학자, 의사 등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심즈4 확장팩 순서를 정리해 보고, 재미있는 확장팩들을 추천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즐거운 게임되시고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었다면 서로 공유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