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게임기로 인기가 많은 닌텐도 시리즈. 오늘은 새로나온 뉴 닌텐도 2ds xl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야흐로 10년전 약 1시간 반을 지하철로 통학했던 대학교 1학년 신입생 시절 닌텐도ds로 무료한 시간을 떼워주었었는데요. 추억 돋네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뉴 닌텐도 2ds xl 포켓몬 몬스터볼 에디션 리뷰

2ds xl은 커진화면과  손에 꼭 잡히는 알맞은 크기 그리고 가볍게 업그레이드 된 것이 참 매력적인데요, 거의 신세계급 인입니다. 저는 포켓몬 에디션으로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귀엽죠 :)

닌텐도를 잇게한 히트게임이 포켓몬스터 임을 감안하면 충분히 뉴 에디션으로 출시한 이유가 타당하지요. 일반 제품군보다 약 2만원정도 비싼편이긴 하지만 저는 소중하니까 :) 모든것을 이해했습니다 ^^ 너무 귀여우니까 ㅎㅎ

뉴 닌텐도 2ds xl의 가장큰 장점! 바로 3d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예전에 2d로만 플레이하다가 3d 화면으로 보니 더욱 게임의 미를 살려주네요 :)

하.. 뉴 닌텐도라는 개인적으로 건드리면 안될 영역에 손을 된것 같기도 합니다. 시간이 너무 잘가요 :) ㅎㅎ

오늘은 뉴 닌테도 2ds xl 포켓몬 몬스터볼 에디션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포켓몬 타이틀만 구매해서 하고 있는데 조만간 동물의숲이라던지 인기 타이틀을 접해보고 또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