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배그. 오늘은 단발 광클 테스트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발사모드 3가지를 적절하게 섞어서 사용하는게 참 중요한데요.


연발을 쏘면 탄이 많이 튀고, 단발로 쏘면 총알이 안나가고.. 난감합니다. ;; 쩜쩜


그러다가 죽기라도 하면 단발 광클 잘하시는분들을 보면 참 부러워 집니다. 영상에서는 참 잘하던데 나는 왜..ㅎㅎ


여기서 잠깐 나는 과연 클릭속도가 얼마나 나올까요? 마우스 클릭속도를 테스트해보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그 단발 광클 테스트 사이트 알아보기



단발 광클 테스트 사이트접속 <- 옆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참고로 배그랑은 전혀 상관없는 사이트이며, 프로그램을 설치 할 필요도 없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저런 동그란 원이 보이실 건데요. 배그에서 단발로 쏜다고 생각하시고 5초간 단발로 몇발을 쏠것인가?


40발정도 쐈을때 몇초정도 나오는가? 이런식으로 테스트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초단 속력과, 총 몇발을 쐈는데 걸리는 평균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실제로 배그하시는 분중에 이 테스트 사이트에서 단발 광클 연습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



저는 마우스가... 좋은게 아니다보니 43발을 쏘는데 약 5.44초가 나왔고, 43발을 쏘는데 7초가 나왔네요.


아~ 장비욕심이 생기는 순간 입니다 :) ㅎㅎ 그래프로도 표시가 되니 참조하세요 ^^



오늘은 단발 광클 테스트 하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 활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배그 되세요 ~ ! ^^ 

+ Recent posts